청평 삼성쉐르빌 아파트

청평 삼성쉐르빌 아파트는 서울에서 30~40분 거리로 출퇴근 가능하고 주말에는 등산, 낚시, 캠핑, 야영 수상레저, 골프, 자전거 등 단지 앞에서 모든 레저 생활이 가능하다.

맑은공기, 맑은 물, 텃밭가꾸기, 다리 앞 강가에서 낚시와 수영, 단지 사람들과의 강가에서 삼겹살 파티 등을 누릴 수 있고 부부가 함께하는 산과 강을 낀 산책로가 있다. 단지 앞 호명산등산로,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오토캠핑장, 골프장(베네스트, 마이다스 등)이 있어 휴양과 레저활동이 용이하다.

경춘선 복선전철(서울30~40분), ITX 용산까지 40분, 터미널(고속버스, 직행버스), 경춘고속도로(서울~화도, 춘천)(서울30~40분)는 수도권을 잊는 편리한 교통을 제공한다.
초·중·고 학교가 인접해 있고 병원, 금융기관, 하나로마트, 재래시장(5일장)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도곡동 타워펠리스를 시공한 삼성중공업에서 내진·내풍 설계, 2.4M 높은 천정고와 2.5M 광폭주차장을 갖추었고 단지내 휘트니스센터, 어린이집 등이 있으며 입주자 모임인 등산동호회, 자전거동호회가 활발히 운영중이다.

4.1 부동산 활성화 대책과 집값이 상승할 수 있는 요건이 두루 갖춰진 청평 삼성쉐르빌은 잔여세대를 분양중이다.

계약즉시 입주할 수 있고 현재 90%이상 입주가 완료되었으며, 실입주금 5000만원대 부터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문의 : 1577–0430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