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고 있는 소형주택이 각종 세제혜택을 받으면서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오는 4월 19일 GRAND OPEN을 앞두고 ㈜에스원디앤씨가 선보이는 ‘스마트빌 더블W’은 소형주택(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으로 동탄에서 1,2차 100% 성공 분양마감에 이어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실 투자금액은 3,000만원대로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중도금무이자, 세제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자금 부담을 최소화 하였다.

‘스마트빌 더블W’은 13년만의 공급으로 수질오염총량제의 개발호재가 풀리면서 최초 공급되는 상품으로 그동안 이 일대의 주거 부족의 문제가 해결 될 것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되고 있다.
전세대 풀옵션 기능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 가전제품 등 복층형 가구가 최초 도입이 되어 차별화된 생활공간으로 선보인다. 소형주택 최초 복층형 가구 도입은 2인 1실이 가능하여 임차인과 수요자 모두를 만족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2인 1실이 가능한 복층형가구(침대)가 제공되면서 관리비 절감과 높은 수익률 효과로 인기분양 중이다.”며 “향후 시세차익과 공실걱정 없이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도보 3분거리의 강남직통 송담대·운동장역(4월 26일 개통확정)의 역세권과 서울 직통 용인버스터미널이 위치하며 다른 수도권 지역으로의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지 이마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