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 푸르지오 시티 잔여분 분양

오피스텔 수익률, 강남권보다 강북권이 높아 최근 강북권 오피스텔이 수익형 부동산 틈새상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서울시 오피스텔 투자 수익률을 보면 은평구(6.8%), 성북구(6.7%), 동대문구(6.5%) 의 투자 수익률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동대문구의 수익률이 높은 이유는 뉴타운 비전과, 교통의 개발 호재가 풍부하여 수요층 유입이 꾸준한 편이며 시세차익도 노려볼 만 해 안정적인 기대수익률을 확보할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청계 푸르지오 시티는 이 일대에서 보기 드문 대규모 브랜드 오피스텔로서,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이 걸어서 3분, 지하철 2호선 신답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더블 역세권이다. 특히 한양대, 서울시립대, 고려대, 경희대 등 대학교와 동대문시장, 중고차매매시장, 경동시장 등의 대형 상권이 인접해 대학생, 상권 종사자 등의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주변으로 전농·답십리 뉴타운, 왕십리 뉴타운이 위치해 향후 주거환경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전망되며, 청량리 균형발전 촉진지구 지정 및 GTX 송도~청량리역(예정) 개발 등으로 투자 가치의 상승도 기대할만 하다.

주민공동시설에는 손님 방문시 이용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와 무인택배 보관소, 코인세탁실, 휘트니스센터 등 입주자를 위한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분양 납부조건으로는 계약금 5%+5%(1개월), 중도금전액무이자(오피스텔 50%)이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5년 2월 예정이다.

문의 : 02-3444-2100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