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명품몸매' 싱가포르 공연서 과시

입력 2013-04-05 23:21 수정 2013-04-05 23:23
싱가포르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시크릿이 리더 전효성의 솔로 영상을 공개했다.
4월5일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3월29일 시크릿이 K 팝 아티스트 중 걸그룹으로서는 네 번째로 개최한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 '시크릿 라이브 인 싱가포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공연 전 가진 기자회견에 30여 개 매체가 뜨거운 취재 경쟁을 벌이는 등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시크릿의 단독 콘서트는 약 2시간 정도 진행되었으며 시크릿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멤버 개개인의 솔로 무대 등 풍성한 볼거리로 채웠다."고 밝혔다.

TS 엔터테인먼트는 4일 시크릿의 팬카페와 TS 공식 채널인 유투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전효성 솔로무대 @ SECRET LIVE IN SINGAPORE'라는 제목으로 콘서트의 백미였던 리더 전효성의 솔로 무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하얀색 탑과 숏팬츠를 입고 빨간 하이힐을 신은 채 등장한 전효성은 군더더기 하나 없는 환상적인 에스라인과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비욘세의 'Crazy in Love'를 라이브로 선보였으며, 비욘세의 파워풀한 댄스를 전효성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공연장을 가득 채운 수천 명 팬들의 열렬한 환호와 지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시크릿은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TS엔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초대기업·초고소득자 증세,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