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 Runner): 진화의 시작 for Kakao'가 2일(화), 신규 캐릭터 '루크'를 업데이트했다.

'윈드러너 for Kakao'의 다섯 번째 주자로 등장한 '루크'는 보물 도굴꾼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스타트 대시 300m로 게임 시작 ▲스타트 대시, 하늘 비행, 라스트 스퍼트 아이템을 사용해 하늘을 날 때는 모든 점수를 3배로 획득하는 등 다양한 능력을 지녔다.

캐릭터 추가와 동시에 게임 내 곳곳의 UI(User Interface)를 개선함으로써,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기분 좋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이와 더불어, 매일 3, 6, 9, 15번째 판마다 소환수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신발 선물로 우정 점수 쌓기, 일일미션 완수 등을 통해 받게 되는 보물상자 아이템을 두 개씩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위메이드의 자회사 (주)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링크투모로우(주)(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윈드러너'는 손가락 하나로 신나는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1월 29일 첫 선을 보인 후 역대 최단 기간인 12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윈드러너, 옥션과 달리기 대회 '500만원' 쏜다
윈드러너, '파우니'만 있으면 몬스터 걱정 끝!
위미 모바일 게임 유저들, 엔터식스로 모여라!
위메이드, '육상 꿈나무' 1000만원 후원 프로젝트
위메이드, 터치파이터-윈드러너 최강자전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