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여건과 교육환경이 탁월한 지역에 1556세대대단지 명품브랜드 아파트가 기존 분양가 대비 30%할인+추가할인 분양을하고 있어 큰 화제다.



바로 그 주인공은 일산 덕이동에 위치한 현대 아이파크다. 일산아이파크는 경의선 탄현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대단지로 교통과 교육여건이 좋다.



아파트를 결정할 때 꼭 체크해야하는 브랜드파워! 단지의 세대수까지도 흠 잡을 곳이 없는 곳이다. 또한 분양가 상한제에 적용된 아파트가 아니어서 일반 재개발 뉴타운 지역 아파트보다 월등한 마감재와 조경을 자랑한다.



교육 여건도 다른지역에 비해 우수한 지역이다. 2011년도 고양시 학업성취도평가에서 1위를 한 백송초가 단지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산초, 덕이중, 덕이고 등 신설학교로서 최첨단 시스템과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교육 환경으로 일산지역 주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교통역시 서울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일산 경의선 탄현역을 도보로 5분 걸어 가면 지하철을 이용할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이다.



경의선은 문산~디지털 미디어시티 구간까지만 운행을 하였으나 지난해 12월15일부터 공덕역까지 연장 개통되면서(5호선,6호선,공항철도 환승 가능) 일산의 가장 큰 문제인 서울로의 접근성이 나쁘다는 단점을 한번에 보완한 지역으로 서울로의 접근성이 가장 좋은 곳으로 급 부상하고 있다.또한 용산까지 추가 개통도 된다.



생활환경 역시 편리합니다. 킨텍스를 비롯해 롯데, 현대백화점, 레이킨스몰,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농수산물 종합유통센터, 이마트가 단지에 인접해있다.



분양 문의 후 방문 고객에게는 홈플러스 상품권을 지급해드리고 있으며 계약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주 특별한 상품도 준다고 한다. 경차 레이 또는 황금열쇠 순금 50돈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분양 문의 1599-7534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