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밸브 코퍼레이션(Valve Corporation, 이하 밸브, 대표 Gabe Newell)과 제휴를 맺고 자체 개발 중인 신작 FPS(First-Person Shooting)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Counter-Strike Online2)'에서 소수유저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의 참가자 모집을 13일(수)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접수는 19일(화)까지 공식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에서 진행되며, 테스터로 뽑힌 유저에게는 오는 23일(토)에 진행되는 FGT에서 미공개 신규 콘텐츠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한다. 접수결과 및 장소는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이 밖에도 넥슨은 FGT 테스터들 가운데 함께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홍보활동을 펼칠 '1기 서포터즈'를 선발한다. 서포터즈는 게임에 관한 소식을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하는 업무를 맡는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예정규 실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개발상황을 유저분들에게 공유하고 함께 발전시켜나가고자 한다'며,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도움될만한 피드백을 많이 전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 버전의 소스엔진을 커스터마이즈해 개발되고 있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FPS 타이틀 '카운터-스트라이크(Counter-Strike)' 시리즈의 최신작 중 하나로, 보다 세밀하고 부드러운 그래픽은 물론 FPS게임의 교과서로 불릴 정도로 뛰어난 원작의 타격감과 리액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카스 온라인' 유저와 함께하는 '별이 빛나는 밤!'
카스 온라인, 신규모드 '배틀러시' 업데이트
'카스 온라인' 신규 게임모드 '좀비쉘터' 공개
'카스 온라인' 신규 좀비 '드러난 위협' 공개!
'2012 대한민국 e스포츠 대상' 열린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