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중심! 일산 현대 아이파크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가 할인과 동시에 승용차 또는 황금열쇠 50돈을 사은품으로 내 놓아서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현대 일산아이파크이다.

일산 아이파크는 분양가를 당초 3.3㎡당 1450만 원대였으나 최저 1,000만원 미만 까지 낮췄다. 또 추가로 발코니 확장, 시스템 에어컨 등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고, 그 외에도 ‘30%할인+α에 추가혜택이 더해지고, 즉시 입주 가능하다.

주변으로 개발 호재로는 경의선 복선화 전철사업 중 문산~디지털미디어시티 구간에 이어 지난해 12월 15일부터 공덕역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서울도심 진출입이 훨씬 수월 해졌다. 게다가 내년께는 용산역까지 연결돼 서울 도심을 30분 이내로 이용 할 수 있고 GTX가 완공되는 2018년이면 강남까지 20분으로 줄어들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케이팝(K-POP) 공연장이 현재 형성되고 있는 한류월드 테마파크내에 1만8천석 규모의 주 공연장과 2천석의 중규모 공연장, 대중음악박물관 등이 들어서게 되어 고용인원 42만명의 대규모 복합단지 형성될 예정이다.

지구 내 교육 여건도 우수해 고양시 학력평가1위를 한 백송초를 비롯 한산초, 덕이중, 덕이고 등 우수학교로 선정된 학군이 배치되 있고, 주변에 이마트, 롯데, 현대 백화점 등 편의 시설 이용도 쉽다.
총 1556가구의 대단지로, 전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했고, 최대 5베이 평면에 양면 개방형 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내 주민운동시설,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동호회 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문의 : 1599-5994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