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점포 월세 두둑히!


최근 백화점보다 싼 값에 쇼핑할 수 있는 아울렛 선호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아울렛 매출 신장과 함께 같이 호황을 누리는 곳이 점포주들의 임대수익이다.

국내 최대 도심형 프리미엄아울렛인 뉴코아부천점은 가족단위로 문화, 레저, 쇼핑, 서비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머드급 ‘원데이(One Day) 쇼핑몰’로 지역상권은 물론 광역상권까지 흡수하며 연일 북새통을 이룬다. 전국노선 부천고속∙시외버스터미널시설과 프리머스영화관 및 ‘신사의 품격’ 등 TV 촬영지로도 유명한 인테리어 소품&가든 중아트갤러리가 단일건물 내 성업 중이다.

실투자금 5000만원이면 토지와 건물을 동시에 이전받아 대기업에서 월세받는 내 점포가 생긴다. 특히 현재 완공 후 성업중인 것을 분양 받아 바로 수익이 발생하고 소유권이전 받기 전까지 분양대금을 한국자산신탁에서 안전하게 관리해준다.
부천터미널 관계자는 “최근 노후대책 임대수익목적으로 소형점포를 분양 받으시는 분이 부쩍 많아졌다”며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초기 5년간 총 33% 수익보장’이 되는 특수구좌 분양기회를 이용하면 좋다고 귀뜸 해준다.

이랜드가 선점한 부천터미널 소풍은 부천시 최대 아파트 단지인 상동, 중동 약 10만세대를 배후로 두고 있으며, 지하철 7호선 골드라인 개통으로 상동역과 지하철 1호선의 더블 역세권 형성으로 엄청난 상권성장 잠재력과 시세차익이 기대된다.

신청금 : 100만원
신청계좌 : 외환은행 630-007721-940
예금주 : 한국자산신탁회사
문의:1588-4993

한경닷컴 부동산(www.hankyung.com/landplus) 금요 분양정보

위 분양정보는 2012년 12월 14일자 한국경제신문 A13면에 게재됐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