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새로운 틈새시장으로 떠오른 수익형 부동산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홍대입구역 바로 앞에 있는 와이즈파크가 소액투자처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홍대 와이즈파크는 지하 6층, 지상 11층(연면적 약 29,000㎡) 규모로 되어 있고 롯데, CJ, 대교, 우리은행 등 대기업들이 성업 중이며 본사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총분양가의 연 10%씩 확정수익을 보장하며 개별등기분양을 하고 있어 투자자의 안정성까지 확보해 더욱 믿음을 주고 있다.

또한 유통전문 대표 브랜드인 애경그룹에서 운영관리하고있다. 상가임대시 가장 큰 애로사항인 관리 및 임대에 대한 일체의 일들을 처리해 줄 뿐만 아니라 임대료의 연체와 공실에 따른 불필요한 추가 비용부담이 완전히 사라져 최상의 투자처로 화제가 되고 있다.

와이즈파크는 서울 3대 상권 중 하나인 홍대 쇼핑문화의 심장으로 타 백화점에서는 볼 수 없는 형태의 브랜드구성과 강력한 F&B Brand 등 10~20대들의 쇼핑 욕구를 충족시킨 또 다른 콘텐츠로 자리 잡아 홍대 상권을 새로이 변모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홍대입구는 기존의 2호선 및 공항철도와 함께 경의선(파주-일산-공덕)까지 들어오는 트리플 역세권이며 바로 옆에 매머드급 마포애경타운과 민자역사, 부티크 관광호텔(300실 규모)이 들어서는 등 각종 개발 호재가 있어 추후 시세차익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와이즈파크 홍대점은 소액투자처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하며 특히 은퇴를 앞두고 노후를 준비하는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현재 선착순 수의계약이기 때문에 청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하나은행 부동산 계열인 (주)하나다올신탁에서 자금관리를 하고 있어 더욱 믿음을 주고 있다.

- 신 청 금 : 100만원 (미계약 시 전액 환불, 입금순서에 의해 접수 마감)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301-545275
- 예 금 주 : 하나다올신탁
- 문 의 : 1661-7093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