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신뢰도 부분 2년 연속 대상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기업인 대명리조트가 2012년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개관을 기념해 오너쉽 정회원권을 특별한정 모집 중이다.

금번 출시한 특별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회원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분양상품은 품격있는 노블리안형, 스위트형, 패밀리형이 있다. 분양가격대는 2.000만원대 부터 1억원대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 되어있다.

신규혜택으로는 각종 부대시설및 객실료를 50%할인 받을 수 있으며, 또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계약금은 300만원이며, 계약과 동시에 즉시 회원자격으로 이용가능하다.

법인 업체의 경우 무기명 회원권으로 분양이 가능하며 직원복리후생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며,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비치호텔&리조트(양양) 설악,양평,단양,경주,제주.여수.변산,거제(2013년도완공예정)등 전국12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바쁜 일상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대명레저산업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 담당자가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며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준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본사문의: (02) 2186-5772 (24시간 상담가능)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