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이스타빌

대한민국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강남 역삼동 대로변 오피스텔을 평당1100만원 대 분양 받을 수 있는 절호에 기회가 찾아왔다.

2011년 준공허가를 받아 임대운영을 하고 있는 역삼 이스타빌은 지난 2007년 사업부진으로 공.경매가 진행된 후 ㈜햄튼이 인수 받아 주변 시세보다 30% 낮은 가격으로 분양을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른 모든 법적 문제가 해결되어 거래가 가능하고 더욱더 안전한 거래를 위해 ㈜무궁화 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맡아 등기까지 안전한 책임 등기제도까지 시행하고 있어 믿고 투자할 수 있다.

더욱이 가격만싼 속 빈 강정이 아니라 속이 꽉찬 실속매물이라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이번 역삼 이스타빌은 강남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역삼동 7차선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전세대가 임대가 맞춰져 있기 때문에 투자 즉시 100% 임대 수익을 볼수 있다.

또한 최근 주변 분양 물건의 주차대 수는 평균 전체 세대에 30%에 불과한 반면 역삼 이스타빌은 세대당 1대의 자주 식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강남에서 찾아 볼 수 없는 분리형 구조로 되어 있어 조기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
또한 테헤란로, 도곡로, 강남대로가 가까워 교통환경이 우수하고 롯데백화점, 세브란스 병원, 이마트, 도곡공원 등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이며 신청금은 입금순서에 따라 잔여분의 호실을 배정된다.

이번 물량은 이번 주 주말 까지만 공급할 예정이라 관심 있는 분은 빠른 문의가 요구된다.

청약 계좌
우리은행 1005-802-089962 예금주: ㈜ 무궁화 신탁 청약금 100만원

분양문의: 02)566-6798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