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만원대 투자 월 50만원수익 임대수익증서 발행


최근 부동산 시장 불황으로 인해 고 수익이 보장되는 안전한 수익형 부동산이 대세다.
이에 소액투자로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단국대 죽전역 일대에 ‘휴먼시티하우스’가 많은 싱글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세대가 복층형 구조 (4m)로 호텔급 풀옵션으로 벽걸이TV, TV장식장, 냉장고, 드럼세탁기, 최신 삼성노트북, 에어컨, 개별전기난방, 책상, 의자, 냉장고, 전기밥솥, 청소기,1층쇼파, 2층쇼파, 전자레인지, 공기청정기, 쿡탑, 디지털도어록,붙박이장 등 호텔급 풀옵션으로 몸만들어와 거주가능한 곳으로 갖춰져있다.

죽전역 단국대 중심상업지역에 오피스텔이 전무해 고수익 임대가가 형성되어있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지하철역 죽전역(분당선)이 위치해 있으며 강남까지 30분대 진입 가능하고 단지 앞 버스정류장 명동 40분대 진입, 분당 수서간 도로, 분당 내곡간 도로, 용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까지 진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지라 할 수 있다.

입지적으로 주변에 단국대, 신세계, 이마트, CGV, 죽전 아울렛, 지하철기지창 등 학교, 백화점, 마트, 역세권 중심 사업지역 등이 들어서 있기 때문에 임대 수요에 비해 오피스텔이없어 임대수요자가 풍부하다. 또, 한강에서 분당을 지나 단지 앞으로 흐르는 탄천이 있어 인근 환경도 우수하다.

‘휴먼 시티 하우스’는 약 3,000만원 소액투자로 월 50만원 임대 수익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소액투자자 및 임대사업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어 높은 경쟁률로 조기 마감 이 예상된다.

분양가격 대비 임대 수익률이 연 11% 이상되는 수익형 부동산이라는 점과 실투자금 3,000만원대라는 저렴한 분양가로 큰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문의 : 031-282-2000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