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인턴기자 / 사진 이현무 기자] 재희 공식 입장. 배우 재희가 극비 결혼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10월23일 재희는 소속사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사랑하는 여인과 함께 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극비라기 보다는 비공개 결혼이다"라고 밝혔다.

재희는 모 여성지를 통해 보도된 '극비 결혼, 숨겨둔 아들'이라는 내용에 대해 인정하면서도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현재 출연 중인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메이퀸'의 촬영에 지장이 생기는 것을 의식한 듯 그는 "개인 일로 작품에 지장을 주고 싶지 않아 공식적으로 밝히고 연기에 전념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재희는 "떳떳하지 못할 것이 없는 사이이고 힘들 때 큰 의지가 되어준 사람과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며 "굳이 숨기려고 했다기 보다는 그 사람이 일반인이라 소중한사람을 보호하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또 "스스로 밝히기 전에 보도가 되어 당황스럽긴 하지만 당당히 밝힐 수 있는 내용"이라며 "사생활이라는 생각에 주위에 알리지 않았을 뿐 특별한 의미는 없었다"고 밝혔다.

재희의 소속사 측은 "제대 후 복귀 과정에서 연기 보다는 사생활이 이슈가 되는 상황이 부담스러웠던 것 같다"며 “오히려 '메이퀸'이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정상을 지키며 화제가 되다 보니 많은 관심이 쏠린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작품 촬영 스케줄이 빠듯한 만큼 따로 기자회견이나 입장 표명은 힘들어 보도자료로 대신한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이며 당부했다.

한편 여성지의 보도에 따르면 재희가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라 전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대해 재희는 "당당하게 혼인신고를 했고 출생신고도 했다"며 앞서 여성지에서 나간 보도는 오보라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수전처 CCTV, 흉기들고 들어간 범인 '끔찍'
▶ 이병헌 과거 팬미팅 “이병헌의 초호화 생일파티?”
▶ 이나영 마네킹 몸매,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S라인

▶ 구하라 오이 팩 “피부가 건조할 땐? 구하라식 피부관리법”

▶ [bnt포토] 쥬얼리 김은정, 치맛자락 살짝 올리고~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