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로벌 경기침체로 집값 하락과 전세값 상승 등의 영향으로 아파트 투자가치가 하락하고 수익형 부동산이 분양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비교적 적은 투자금액으로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 집중되면서 소형평형대의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전문가들은 ‘소형주택 공급증가로 인한 옥석가리기가 필요하다.’며 ‘소액투자로 부담이 없고 입지조건 등 교통환경을 꼼꼼히 살펴보고 투자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이에 (주)에스원디앤씨가 새롭게 신축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을 분양해 화제다. 용인시는 10여년만에 수질오염 청량제가 풀리면서 대학교 밀집지역으로 용인중심지역에 위치하여 배후수요가 탄탄한 장점에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원스마티빌Ⅲ’은 지하 3층 ~ 지상 15층 총 318세대로 구성됐다. 분양가 9,000만원대부터 시작하여 부담없이 소액투자로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오리역 6번출구 앞에 위치하였으며 22일 청약과 함께 24일부터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1877-5111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