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기업 STX가 선보이는 '창원북면 STX KAN'이 분양을 시작했다.

5개의 지구(내곡/무곡/무동/동전/감계)가 모여 메가타운을 형성하고 있는 그 중심에 위치한 '창원북면 STX KAN'은 1단지 854세대와 2단지 231세대 총 1,085세대로 약 22,000세대의 신도시의 중심에서 대단지 프리미엄의 위엄을 자랑하고 있다.

18개의 동으로 지상 최고 22층까지 올라가며, 실속 평형대인 84㎡이하의 중소형 평형대가 주를 이룬다. 평균 분양가격은 600만원대로 시세대비 저렴하게 책정되었다.

'창원북면 STX KAN'이 들어선 무동 도시개발 사업지구(이하 무동지구)는 경남 특구 개발 예정지로, 확정될 시 경제적 효과를 정량적으로 분석해 보면 각종 편익의 합은 25조5546억 원에 달한다. 때문에,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으며, 주거환경 또한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무동지구는 풍수지리적으로 작대산 과 무릉산이 포근히 감싸는 행주형 지형을 닮아 사람과 재화가 풍부하게 모이는 풍수명당이다. STX는 이를 그대로 살려 570만㎡ 면적의 50%를 수변공간과 공원, 자전거 순환네트워크 등으로 채운 대규모 에코 커뮤니티를 조성했으며, 아파트 주차시설 전체를 지하화하고 햇살과 바람 길을 고려한 V 형 동플랜과 남향위주의 배치계획으로 쾌적한 단지 환경을 조성했다. 동 단위 별로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 또한 눈에 띈다.
'창원북면 STX KAN' 메가타운의 중심에 위치해 창원 도심의 백화점, 마트, 관공서, 병원, 교육시설 등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무동지구의 활성화로 생활인프라는 더욱 풍부해 질 것으로 보인다.

교통환경 또한 좋은 편이다. 창원의 중심가로 통하는 79번 국도와 전국으로 통하는 남해고속도로. 북창원IC, KTX창원역 등의 특급 교통망 확보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발전 중이다.

'창원북면 STX KAN'은 중도금 무이자 60%로 계약 시 10%, 입주 시 30%만 지급하면 되기 때문에 분양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입주는 2014년 1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55-285-8142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