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G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 T Store 1위 달성

입력 2012-10-15 18:36 수정 2012-10-16 08:51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소셜 액션 RPG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가 15일 현재 T Store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으로, 지난 11일 안드로이드OS버전으로 '다음-모바게(Daum-Mobage)' 플랫폼을 통해 T Store에 출시, 사흘 만에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는 원작이 갖춘 재미요소에 친구들과 함께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게임 내에 유저들이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150여 개의 독특한 퀘스트, '메소트리 모드', '콤보 모드', '디펜스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추가돼 게임의 재미가 극대화 됐다.









▲ T스토어 정상에 오른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는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T Store와 구글플레이를 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달 안에 iOS버전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레벨10 이상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200만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넥슨, '메이플스토리 도적편' 안드로이드 출시
와! '메이플스토리' 캐주얼 의류도 나왔네!
SNG '메이플스토리:히어로즈' 다음-모바게 출시
'메이플스 가이드북', 온라인 서점 주간 베스트셀러!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 부패방지를 위한 획기적 계기로 현행 유지해야 860명 64%
  • 민생경제 활성화 위해 현실에 맞게 금액 수정해야 475명 3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