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대명콘도)에서 여름휴가철을 맞아 고객맞춤형 특별회원권을 한정분양 한다고 밝혔다

고객맞춤형 특별회원권은 입회기간(10년/20년)과 연간이용일수(20~45일), 기명과 무기명으로 세분화해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회원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년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기존회원권(여름성수기접수)의 분양가가 패밀리(방1,거실1)는 2220만원 스위트(방2,거실)은 약 3,160만원으로, 구입 시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다면 “하프패밀리” 상품의 경우 연간 사용박수를 15박+5박(추가제공)으로 줄이면서 분양가격을 기명회원권의 경우 1,300만원(20년), 무기명회원권은 1,400만원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주말, 연휴, 이용 성수기 잔여객실 이용가능) 그동안 분양금액이 부담스러워 회원권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이 부담 없이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 시설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신규 특별 혜택으로 부여되며 계약과 동시에 회원자격으로 전국의 대명리조트 9곳의(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직영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예약 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광이 어우러져 해외의 유명리조트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으며, 최근 오픈한 대명리조트 변산은 채석강 및 명승지로 유명한 격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있다.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오션월드, 퍼블릭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객실이 있으며,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5월 완공예정)도 오픈 예정이어서 남부지역 4계절 종합 해양리조트로 탄생할 예정이다.

(주)대명레저산업의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다.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대명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할 절호의 기회이다.

특별회원권 모집에 대한 안내는 대명리조트 본사(02-2222-5913)로 문의 하면 된다. 안내 브로슈어와 상세자료 수령 후 입회방법과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02-2222-5913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