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지역의 수익형 부동산은 그 수요층이 두터워 환금성이 뛰어나고, 부동산 침체기에도 다른 지역에 비해 집값 하락폭도 적다. 또한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여 교통비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동탄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이 1,2차 분양을 100% 성공리에 마치고 3차 분양을 시작하여 현재 조기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메트로하임은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에 위치하여 인근에 삼성전자를 비롯한 대기업의 산업밀집지역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고 있다.

메트로하임은 인접한 용인~서울 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권 진입이 20분대에 가능하고 임대수요 확보가 용이한 중심상업 지역에 위치해 있다. 또한 KTX 광역환승역센타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환승역센타 주변에는 중심상업시설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동탄 메트로하임의 건물 앞에는 센트럴파크로 연결되는 썬큰공원길이 바로 단지와 연결되며 주변엔 복합문화시설인 CGV극장, 메타폴리스몰, 홈플러스등으로 입주자들의 편리한 생활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엿볼 수 있다.

메트로하임은 총 418세대로 분양면적 34.61㎡ ~ 68.16㎡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저렴한 분양가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메트로하임은 7,000만원대에서 1억2,000만원대로 구성되어있어 가격 또한 만족스럽다. 건물 내에는 418세대가 이용할 수 있는 공용 부대시설인 휘트니스클럽, 탁구장, 당구장, 빨래 건조기능을 겸비한 대형세탁실까지 겸비해 입주자들의 생활환경을 더욱 편리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문의 : 1877-8886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