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멤버쉽 회원권을 특별 한정모집 중이다.

분양 상품은 연간 15박+5박(20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 상품으로 일시불 가입시 약 10%정도 할인 혜택을 주며, 만기시 분양금은 100% 전액 반환된다는 점이 눈에 띈다.

분양가격은 개인 및 법인 기명은 1300만원, 개인 및 법인 무기명은 1400만원 이다.

회원가입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 시설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신규 특별 혜택으로 부여되며 계약과 동시에 회원자격으로 전국의 대명리조트 8곳의(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직영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예약후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다.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광이 어우러져 해외의 유명리조트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으며, 최근 오픈한 대명리조트 변산은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채석강 및 명승지로 유명하며 먹거리 또한 지천이다.

설악, 경주, 단양, 양평, 변산, 제주리조트 등도 뛰어난 입지 조건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추가로 여수 세계엑스포를 기점으로 남해안시대를 이끄는 엠블호텔 여수 및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위치하여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해양레저의 메카가 될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5월 완공예정)도 오픈 예정이어서 남부지역 4계절 종합 해양리조트로 탄생할 예정이다.

(주)대명레저산업의 최대장점 중 하나는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다. 리조트를 이용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이번 대명콘도의 ‘하프패밀리회원권’은 한시적 상품이며 전화 문의시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안내책자 를 받아볼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 문의: 02-568-0996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