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소형오피스텔이 세간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이유는 오피스텔은 초기 투자금액이 낮고 상대적으로 평균 임대수익률이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역세권 오피스텔을 눈여겨 볼 만하다.

역세권 오피스텔은 안정적인 임대 수익 때문에 투자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종로에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숭인동 오피스텔은 주변 시세보다 약 3,000만원 가량 저렴한 실당 9,000만원 대부터 책정되어 보증금, 융자활용시 실투자 3,000만원대면 투자가 가능하다.

중도금의 50%는 무이자 대출을 받을 수 있고 보증금 1000만원, 월세 55만원 정도 받으면 연 약 8~10%의 타 지역과 비교해 아주 높은 임대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 특히 다른 오피스텔과 경쟁성을 높인 상품구성으로는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풀 옵션 시스템을 적용했다.

모든 가구에 LED TV 모니터·침대·책상·전자레인지·전기밥솥 여기다 붙박이장·전신거울·세탁기·냉장고·냉동고·천정매립형에어컨·비데 등이 갖춰진다. 시장에서는 진정한 콤팩트 하우스로 우선적으로 임대가 맞춰질 것으로 보고있다.

왕십리 뉴타운이 도로 건너편에 있어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동대문시장과 고려대, 성균관대, 한성대 등이 가까워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지하철 2호선 신설동 역, 1·6호선 동묘앞 역이 인근에 있어 ‘트리플 역세권’으로 투자 상품으로는 최상의 컨디션을 모두 갖추어서 투자 가치는 보장 된다.

분양문의: 1899-2889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