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분양가로 떨어질 줄 모르는 부동산 시장에서 내 집 마련이란 쉽지 않은 일이다. 부담스러운 분양가로 임대사업을 망설이고 있던 사람들에게 저렴한 분양가로 소형 오피스텔을 분양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어 화제다.

동탄 신도시 중심 상업지구 내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메트로하임의 분양가는 6,000만원~1억2,000만원대로 다양하게 구성 되어있어 소액을 투자해 임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소액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동탄 메트로하임은 실속형 인테리어로 2명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 있으며 32인치 LED TV 전자렌지,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인덕션레인지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들이 구비되어 세입자들은 편히 생활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해주며, 인근에 삼성반도체와 한림대병원 개원예정이 있기 때문에 임대를 놓기에 더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주변에는 엔터식스 쇼핑몰·CGV·홈플러스 등이 입점해 있는 복합쇼핑문화공간 메타폴리스와 센트럴파크가 인접해 있으며, 한림대학병원과 국제고등학교가 들어서 국내 어느 도시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프리미엄 자족시설들로 투자 가치를 더 높이고 있다.

또한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가 서울과의 접근성을 높여 서울 강남권까지 20분 진입이 가능하게 하고, 신설예정인 분당선 연장 동탄역에는 경기 남부지역의 교통 허브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복합환승센터’ 설치가 추진되고 있어 사통발달 최적의 교통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문의 1877-8886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