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와 스키, 오션 및 아쿠아월드, 리조트까지 전부 한 번에 해결!

주5일제가 정착되고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자신만의 공간에서 느긋하게 여가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국내 리조트들 역시 각각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매년 새로운 고품격 리조트를 오픈하면서 편리한 예약 시스템과 철저한 회원 관리로 대한민국 대표리조트의 명성을 지켜가고 있는 대명리조트(대명콘도)에서 창립 33주년을 기념하며 실속형 특별상품 분양을 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국내 최고의 리조트로 평가받고 있는 대명리조트(대명콘도)는 지난 2009년, 소수의 특별 회원을 위한 최고급 VVIP 리조트 ‘소노펠리체’를 비발디파크 단지 내에 오픈하는 등 회원들에게 보다 더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대명리조트(대명콘도)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특별상품은 1천만원대의 하프패밀리 상품으로, 연간 20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일시불로 지급할 시에는 약 10퍼센트의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을 등기이전 할 수 있는 공유제 분양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는 한편, 개인명 또는 무기명, 법인 업체 명의로도 분양 가능하다.

또한 회원가입 시 신규특별혜택으로 다양한 부대시설 및 객실료를 최대 50퍼센트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골프, 스키, 오션, 아쿠아월드에 이르기까지 각종 시설을 무료로 사용하거나 큰 폭으로 할인받을 수 있게 된다.
더불어 대명리조트(대명콘도)는 실속형 상품 외에도 소노펠리체 오픈을 기념하며 2천만 원 대의 패밀리, 스위트 상품도 함께 특별 분양 중이다. 소노펠리체는 총 504실 규모로, 전용객실인 테라스하우스와 펜트하우스, 레지던스 객실 및 노블리안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회원제는 모두 마감된 상태고, 공유제 회원권의 최종 분양 중에 있으며 이 상품 역시 일시불로 가입할 경우 정상 분납가격에서 약 10퍼센트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분양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이 가능하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대명리조트(대명콘도)는 2012년 세계해양박람회가 열리는 여수에 MVP 호텔을 짓는 것과 함께 전 객실이 바다 전망인 거제리조트를 2013년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회원권을 구입하면 향후 개관 시 모든 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이처럼 앞으로도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리조트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대명리조트에서 회원 자격으로 모든 혜택을 마음껏 누려보자.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02-553-3997)로 문의할 수 있으며 관련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도 있다.

대명리조트(대명콘도) 본사 : 02)553-3997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