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330㎡ +목조주택43㎡ = 9,500만원) 성원에 감사드리며 5채 분양마감

“누구나 양평의 전원생활을 할 수 있는 마지막 찬스”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가격대의 양평 “에코뷰 빌리지” 전원주택단지. 답답한 아파트 단지에서 벗어나 쾌적한 자연 속에 있는 전원주택을 꿈꾸는 이들이 많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잠시 꿈을 접어두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토지 330㎡에 목조주택 43㎡ 까지 해서 9,500만원 강원도 골짜기도 아닌 “양평”이라니?

배산임수의 자연환경입지로 집 앞으로 맑고 깨끗한 1급수 계곡물이 흐르고 현장인근 많은 펜션들과 클라인가르텐(전원주택1년 임대, 임대수익500~950만원)이 성업중에 있어 투자로도 손색이 없다.

주변에 있는 용문산, 봉미산, 소리산, 모곡유원지, 대명비발디, 1급수 소금강이 흐르는 관광지이다.
“양평 자전거 코스”이기도 하며 봄에는 꽃놀이, 여름은 물놀이, 가을은 단풍놀이, 겨울엔 스키와 설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며 농비어천가 촬영지에 3월에는 “고로쇠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들에게 특히 좋다는 ‘치유의 숲’을 운영하고 있는 산음자연휴양림까지 있어서 공기 좋은 곳을 찾아 전원생활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용문~단월”까지 도로공사중이고 “용문-수서”간 구간이 추가 개통되면 더욱 폭넓은 접근성을 확보하며 송파-양평 민자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차량을 이용해 서울 강남권을 5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관광객이 몰리는 지역으로 투자, 임대수익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소액으로 전원생활을 꿈꾸시는 분들 앞으로도 없을 이 가격대에 빨리 서둘러서 멋진 전원생활을 이루기 바란다.

문의 : 031-567-8383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