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 스키, 오션/아쿠아월드, 골프를 회원권 하나로!

대명리조트에서는 이번 여수 세계박람회단지내 민자호텔유치 성공기념으로 특별 회원 분양에 나선다.

이 상품은 연간 15박+5박=20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실속형 회원권 하프패밀리상품 개인 기명인 경우는 1,230만원, 법인의 경우는 무기명 1,330만원에 회원권을 한정모집 한다.

이상품은 공유제 분양권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법인인 경우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도 가능하다.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부여되며 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8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직영리조트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고 밝혀 고객들의 편의에 좀더 신경쓴 모습이다.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안내책자(카다로그)를 받아보고 싶으면 대명리조트 본사 :(02)568-0996 로 문의를 하면 자료 수령 후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24시간 상담가능)

문의 : 대명리조트(02)568-0996)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