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 자금관리 업무수행

소재지 : 경기도 파주시 진동면 일원

3.3㎡ 당 매각가 : 29,000원 (지목 : 전, 답)

접수방법 : 선착순수의계약 (청약금 100만원 한국자산신탁 계좌 입금)

경기새마을영농조합에서 경기도 파주시의 접경지역 토지를 특별 매각한다. 매각가는 3.3㎡당 29,000원으로 지목은 전, 답으로 이루어져 있다.
매각 토지는 민통선과 DMZ 등을 대상으로 한 “접경지역지원 특별법” 등으로 인해 관심이 집중된 바 있는 접경지역 중 ‘통일한국’의 중추를 담당할 파주에 위치하고 있어 미래 투자 가치를 볼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오랜 시간 허가지역으로 되어 있다가 9년만에 해제된 파주에서의 3.3㎡당 29,000원은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이기도 하고 현재는 접경지역으로 어떠한 행위를 하지는 못하지만 멀지 않은 미래의 가치는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이어서 실제 투자자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계약 시 한국자산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담당하여 등기완료시까지 매매대금을 보관하며 소규모의 금회 1차분 매각을 완료하면 2차분은 금액을 인상하여 매각할 예정이다. 필지당 단독 등기이전 되며 면적은 350㎡ ~ 4,500㎡까지 다양하게 선택하여 매각 가능하지만 준비된 필지가 많지 않아 계약을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한국자산신탁으로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한 뒤 사무실을 방문하여 계약을 마무리하고 잔금 일정을 지정하면 되고 미계약 청약금은 전액 환불된다.

개성공단,정상회담,6자회담 등의 이슈가 뜰 때마다 화제가 되던 접경지역의 투자! 그 핵심지역은 파주였지만 그간 허가지역으로 외지인의 투자가 어려웠던 실정이었다.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장기적 안목의 안정된 투자처로 안성맞춤일 듯하다.

02)5577-005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