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근향 기자] 신곡 ‘내 여자 손대지마’로 핫하게 컴백한 보이프렌드(BOYFRIEND)가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을 공개하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보이프렌드와 스윗튠이 손잡은 두 번째 싱글 앨범 ‘내 여자 손 대지마’는 발매와 동시에 싸이뮤직 차트 1위를 비롯하여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오늘 공개된 보이프렌드 뮤직비디오 촬영장 사진은 때론 진지하고 때론 장난기 많은 여섯 멤버들의 촬영장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데, 특히 ‘폭풍성장’으로 화제 가된 이세영과 멤버들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민우, 세영의 달달한 한때’, ‘이세영-영민 커플 초현실 미모"’등의 직찍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하며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를 진두지휘한 조수현 감독은 “최고의 퀼리티를 뽑아내기 위해 멤버들의 강행군이 지속되었지만, 멤버들 모두 웃음을 잃지 않고 스태프를 배려하는 마음이 인상적이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늘 7일 KBS 생방송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홍수현, 반전 과거모습 화제! 풍만한 가슴 라인 ‘말도 안돼~’
▶ 장동건 아들 공개, 단란한 모습에 부러움 폭발 ‘얼마나 귀여울까’
▶ 현빈 신형군복 공항패션 화제, 늠름한 김태평 일병 “여전히 멋있어”
▶ 故 김우수의 ‘천사같은 삶’ 영화화 전격 결정, 수익금 전액 기부 예정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