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진 인턴기자] 가수 마이큐가 배우 한효주와 함께 '아침 8시'에 찾아온다.

가수 마이큐가 2011년 발표한 첫번째 싱글 '천사에게'에 이어 감성이 풍부한 여배우 한효주와 함께한 두번째 싱글로 돌아왔다.

첫번째 트랙 ‘아침8시’는 70년대의 소울 팝적이면서도 포크적인 요소가 느껴지는 곡이다. 마이큐의 독특한 보이스와 한효주의 낮은 음색은 차분하면서도 사랑하는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진심으로 전달한다. 헤어진 뒤의 남자의 입장과 여자의 입장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한효주는 음악을 이해하고 자신이 느끼는 감성을 충분히 발휘했으며 마이큐는 중독성 강한 후렴 부분 멜로디라인으로 자신의 색을 드러내고 있다.
이밖에도 한효주에게서 영감을 얻어 다시 한 번 작업하게 된 곡 ‘오 서울’, 마이큐를 언제나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바치는 곡 ‘일년후 (MY Q ver.)’ 가 수록돼 마이큐의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한편 평소 마이큐의 음악을 좋아했던 한효주와 마이큐의 예상치 못한 만남은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아침8시’와 오 서울’은 7월11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큐스테이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키앤크' 김병만-이수경, 겸손한 1등 소감 '개념충만'
▶‘나가수’ 순위 ‘I believe' 김조한 1위, 장혜진 7위
▶빅토리아 베컴 출산, 3.45kg 딸 탄생 ‘벌써 넷째, 데이비드 경사났네’
▶장미인애, 핑크 비키니로 男心 공략
▶이준-현아, 아직까지 열애설 의혹 풀리지 않았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