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할 방송인 이휘재가 결혼식을 앞두고 8살 연하인 예비신부 문정원 씨(30)씨를 공개했다.

12월5일 웨딩마치를 앞두고 있는 이휘재는 22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비밀리에 웨딩촬영을 진행했다.

앞서 이휘재는 12월5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소개팅으로 만난 8세 연하 미모의 플로리스트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휘재는 8월 가진 기자회견에서 “헬스 트레이너에게서 소개를 받아 알게 됐다. 처음 본 순간 깜짝 놀랄만큼 ‘이 여자다’ 싶었다. 첫 눈에 반했다”고 말했다.

소속사 TN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휘재가 촬영 당시 다소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에 시종일관 행복해했다”고 전했다.

사진 속 이휘재와 예비신부 문정원씨는 연일 미소를 지으며 행복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남선녀 커플이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이제 이바람 탈피하나? 행복하게 잘살길 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휘재의 결혼식 주례는 이휘재의 고등학교 은사님이, 사회는 고등학교 동창이 맡을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민영, 아픔 극복! 5년 공백 깨고 '신의' 로 복귀
▶'훈녀' 류현경, 6년만에 지상파 예능 컴백 기대감↑
▶'팜므파탈' 장윤주, 시슬루 룩 '미친 몸매' 화제! "모델계 레전드!" 극찬!
▶닉쿤 180cm 키 다리길이만 110cm? 얼굴도 이기적이고 비율도 이기적이네!
▶'핫가이' 존 박 '트렌드 리포트 필' 민효린, 커플사진 공개! "일일 데이트?"
[BNT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