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10월25일 걸그룹 소녀시대 미니앨범 '훗(Hoot)' 동명 타이틀 '훗'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10월24일 자정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멤버들은 복고풍 헤어스타일과 카우보이 모자, 서부의 총잡이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포즈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데 이어 25일 음원이 공개되자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등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훗’은 고고 리듬에 복고풍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느낌의 팝댄스 곡으로, 마음에 화살을 쏘듯 자꾸 마음을 아프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귀여운 경고를 담은 노래다.

소녀시대는 지난 19일 티파니와 제시카, 서현의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새 콘셉트에 맞게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이들은 10월21일 오전 마지막 세 멤버의 이미지를 공개함으로써 컴백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또한 새 미니앨범 '훗(Hoot)'는 멤버 유리의 첫 작사곡 ‘내 잘못이죠’가 수록되었을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가 전하는 러브송 ‘첫눈에...’, 우정을 전하는 경쾌한 멜로디의 ‘단짝’, 연인에게 보내는 슬픈 ‘Wake up’까지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곧 공개될 미니앨범도 화제가 되고 있다.

'훗'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온몸에 전율이 흐fms다", "대박이다" "역시 소시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어", "컴백무대가 너무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10월27일 음원을 공개하고 10월29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훗’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유, 전태수와 파격화보! "여고생 변신은 무죄?"
▶ '1박2일' 나영석PD 개그에 멤버들 大폭소 "맛을 잘 낸다니까" 감탄
▶ 슈퍼스타K2 스승, 박선주 “승자는 원래 존박!” 발언 왜?
▶ 송백경 식당개업, 세븐-박한별이 앞장서서 축하 "우리 동욱이뿐~"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

[BNT관련슬라이드보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