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PDP TV∙김치냉장고, 중흥건설 황금열쇠 등 다양한 경품
새해 분양을 앞둔 건설사들이 갑작스럽게 내린 폭설과 한파로 움츠러든 고객들을 모델하우스로 이끌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롯데건설은 오는 8일 오픈하는 신동백롯데캐슬 에코 모델하우스에서 내방객을 대상으로 LCD TV 5대, 자전거 15대, 스팀다리미 40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경품은 모델하우스 오픈일인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매일 나눠준다.
또 아파트 청약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아 모닝차 1대, 750L급 냉장고 2대, LCD TV 2대, 세탁기 3대를 선물할 계획이다.

10일에는 오후 3시부터 롯데캐슬 CF모델인 미스코리아 출신 궁선영 씨를 모델하우스로 초청해 팬 사인회를 열 계획이다. 한편 롯데건설은 지난 3일 고객들을 모델하우스로 초청해 윷놀이 대회와 투호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진행하기도 했다.
LIG건설이 서울 망우동에 공급하는 '중랑숲리가'도 계약자 전원에게 5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호반건설이 김포 한강신도시에 분양하는 '호반베르디움' 역시 모델하우스 오픈에 맞춰 50인치 PDP TV, 김치냉장고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또 한강신도시 '중흥S-클래스 리버티'를 분양하는 중흥S-클래스개발은 벽걸이 TV와 황금열쇠 등을 경품으로 내놨다.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