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등 동시분양 6개사 주최로 코엑스에서
행운권 추첨 통해 참석자에게 상품권도 선물


인천 영종하늘도시에서 아파트 동시분양에 나설 동보주택건설 신명종합건설 우미건설 한라건설 한양 현대건설 등 6개사는 9월 19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2009년 하반기 부동산 시장 대전망-대세 상승기 부동산 투자 비법 대공개'라는 주제로 무료 특강을 연다.

이번 특강에선 내달중 7,000여 가구가 동시 분양되는 인천 경제자

유구역 영종하늘도시의 투자 전망이 집중 소개된다.

특강 1부는 '인천 경제자유구역 및 영종하늘도시의 미래가치', 2부는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과 유망 투자지역 소개' 등을 주제로 미래에셋생명 이명수 부동산 팀장과 RE멤버스 고종완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영종하늘도시는 인천시 중구 운서동ㆍ운남동ㆍ운북동ㆍ중산동 일대에 복합신도시로 개발되며 부지면적 1,921만㎡에 공동주택 4만8000세대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인천 경제자유구역 3곳(영종•송도•청라) 중 규모가 가장 크다.

영종하늘도시를 소개하는 특강에 참석 희망자는 동시분양 통합 콜센터 (080-860-0800)에 사전 예약하면 된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특강 자료집과 사은품 등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 참석자를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2등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3등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yjsky.co.kr)에서도 볼 수 있다.

한경닷컴 김호영 기자 enter@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