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의 중고생 밴드 '샤이니'가 2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지상파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샤이니가 무데에 오르기전 심정을 인터뷰 하며 이들에 대한 기대감을 비추기도 했다.

샤이니는 이날 자신들의 타이틀 곡인 '누난 너무 예뻐'를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Replay)'는 22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처음 공개 됐으며 'All 4 One' 의 Jamie Jones가 소속된 유명 작곡가 그룹 'The Heavyweights'와 인기 작곡가 유영진, 김영후가 합작해 만든 컨템퍼러리 R&B 곡이다.
세련된 리듬과 '누난 너무 예뻐서 남자들이 가만 안 둬'로 시작되는 직설적인 가사가 눈에 띈다. 특히 노래 제목이자 후렴구 가사인 '누난 너무 예뻐'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한편, 샤이니가 타이틀 곡인 '누난 너무 예뻐'를 공개하는것과 함께 같은날 JYP의 원더걸스가 '쏘 핫'(So Hot)을, YG의 빅뱅의 태양이 싱글 앨범 'HOT'을 발표하며 거대 아이돌 매니지먼트 사간의 대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태이다.

5인조 컨켐퍼러리밴드 '샤이니'에 대해 소속사 측은 "아이돌 시작을 개척하고 일군 SM엔테테인먼트가 오랜기간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비춘 바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