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노베이션 포럼(Global Innovation Forum) 2008'이 다음 달 13~15일 제주 롯데호텔에서 열립니다.

이 행사는 국내 최대 혁신 관련 행사로 자리매김한 '대한민국 혁신포럼'이 국제적인 논의의 장으로 격상돼 새롭게 열리는 국제포럼입니다.

'창조적인 정부,성장하는 기업'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에는 세계 최대 온라인 백과사전인 위키피디아 창업자 지미 웨일스를 비롯해 일본 고이즈미 정부 구조개혁의 주역이었던 다케나카 헤이조 전 일본 총무상,'사랑받는 기업'의 저자인 라즈 시소디어 미국 벤틀리대 교수 등 글로벌 유명 인사들이 연사로 참여합니다.

또 세계 최대 컨설팅 회사인 IBM의 브루스 해럴드 글로벌 대표가 '대한민국,국민소득 4만달러의 조건'을 발표합니다.

'앰배서더 라운드테이블'에서는 주요국의 한국 주재 대사,다국적 기업 대표들이 토론자로 참여한 가운데 '선진국 경험을 통해 보는 국가 경쟁력 제고 방안'을 논의합니다.

또 새 정부 정책리더를 초청한 대토론회에서는 '창조와 성장을 위한 분야별 과제'에 대해 토론합니다.

◆일시:2008년 2월13(수)~15일(금)

◆장소:롯데호텔 제주

◆홈페이지:www.innoforum.org

◆문의:등록사무국(02)3461-1258~9,팩스(02)3461-1340,이메일 gif2008@unineo.com





주최:한국경제신문사

후원:전국경제인연합회,대한상공회의소,한국무역협회,중소기업중앙회,제주특별자치도, 유엔미래포럼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